안녕하세요 여러분의 1인 미디어를 응원하는 필이입니다.
기본적으로 동영상과 관련하여 메타 데이터는 우리가 영상 조회 할지 판단을 지원하는 모든 텍스트 및 시각 정보를 의미합니다. 글제목, 동영상 설명, 태그까지. 이 메타 데이터가 특정 검색어에 대한 동영상의 관련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 입니다. 인터넷은 점점 더 스마트 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Google과 YouTube는 물체 인식을 위한 기계 학습으로 전향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YouTube는 이제 동영상의 객체를 인식하고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메타 데이터가 이전만큼 중요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결론을 낳습니다.
반면에 메타 데이터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임무는 매력적이고 관련성이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클릭 할 수있는 방식으로 정렬하는 것입니다. 동영상의 처음 48 시간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 YouTube SEO를 위해 나중에 메타 데이터 를 최적화 수정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동영상은 미리 게시하지 마세요. 유튜브 내 알고리즘이 비디오를 합당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면 복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제 YouTube를 정복하기 위해 메타 데이터 구성 요소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동영상 제목은 30자 까지
우리에게 YouTube 비디오 타이틀이나 다른 타이틀의 중요성을 설명 할 필요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목은 동영상의 주제를 반영하고 순위를 매기고 싶은 키워드를 포함해야합니다. 백 링크 가 실시한 조사 에 따르면 , 제목에 정확한 키워드가 일치하는 동영상의 순위가 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과 페이지에서 잘리지 않도록 띄어쓰기 포함 30자에 맞추는 것에 집중하세요. 제목을 무시하고 (아무도 좋아하지 않음) 거짓 약속을하지 마세요.
동영상 설명은 2~3줄 정도
YouTube는 1,000 자 길이의 설명을 허용하지만 모든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의무라는 것은 아닙니다. 첫번째, 2 ~ 3 줄의 텍스트 만 표시합니다. 따라서 제목의 관련 키워드를 설명의 시작 부분에 위치시켜주세요. 둘째, YouTube는 사람들이 독서에서 벗어나기 위해 가는 곳이므로 동영상 설명을 읽게 강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사용자가 볼 수있는 2~3 줄을 최대한 활용하기 바랍니다. 어쨌든, 항상 더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이 더보기 안에 웹 사이트 및 기타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것도 우수 사례이며 관련 #해쉬 태그를 추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썸네일 이미지가 곧 조회수
썸네일은 시청자의 눈을 먼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진지하게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YouTube는 선택 가능한 미리보기 이미지를 생성 할 수 있지만 왠만하면 이미지를 만들어 업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보기 좋게 자막도 단다고 한다면 썸네일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썸네일 이미지 크기
1. 1280x720 픽셀
2. 16 : 9 비율
3. 2MB 미만
4. .jpg, .gif, .bmp 또는 .png 형식
위 설정을 사용하면 크고 작은 크기의 여러보기 플랫폼에서 축소판을 똑같이 잘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미리보기 이미지는 주의를 끌고 잠재 시청자에 노출되며 동영상 주제를 반영해야합니다. 부적절하고 연관성이 있지 않아 보이며, 스포일러를 경고하는 미리보기 이미지는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사진에는 사람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즉, 사진을 찍은 다른 미리보기 이미지와 비교할 때 즉시 더 매력적이게 느낍니다. 게다가 텍스트는 그림의 약 30 %정도만 차지하도록 합니다. 텍스트는 이미지를 유익하게 만들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을 압도하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이미지는 매우 전문적이고 완벽하게 보입니다.
태그가 가장 기본이다
태그은 아마도 메타 데이터 최적화의 가장 쉬운 부분 입니다. YouTube는 태그의 수를 제한하지 않지만 태그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합니다. 관련성이 높은 태그에만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10-12 개의 태그가 충분합니다. 아이디어가 부족하면 자동 완성을 사용하여 태그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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